국정원 비밀 요원으로 변신한 김하늘과 강지환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7급 공무원'이 오는 4월 23일 개봉한다.

김하늘이 베테랑 국정원 요원 역을 위해 다양한 액션부터 일본어 연기까지 모든 것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그녀의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승마, 펜싱, 사격, 제트스키... 액션부터 일본어 연기까지
퍼펙트 베테랑 요원 김하늘이 온다!


<7급 공무원>에서 100% 미션 성공률을 자랑하는 경력 6년 차의 국정원 산업보안팀 소속 베테랑 비밀 요원 ‘수지’ 역을 통해 섹시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부터 특유의 사랑스럽고 유쾌한 매력까지 선보일 김하늘. 이번 작품에서 비밀 요원 역을 맡아 첫 액션 연기에 도전한 김하늘은 촬영 3개월 전부터 기본 격투를 비롯해 승마, 펜싱, 사격 등을 지도 받으며 전문 요원 못지 않은 실력 갖추기에 돌입했다. 특히 남들보다 빠른 속도로 승마를 익힌 데 이어 사격 연습에서도 연일 명중을 기록, 한강 추격씬을 위해 배운 제트스키 역시 많은 연습을 하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시속 80Km의 속도로 추격하는 위험한 촬영을 무사히 마친 김하늘은 현장에서 승마 신동, 사격 신동, 제트 신동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그 동안 숨겨진 액션 연기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였다.

속이는 게 임무, 감추는 게 직업인 <7급 공무원>
4월 23일, 그들의 비밀이 밝혀진다!


2009년 최강의 커플 김하늘, 강지환의 새로운 연기 변신, 국정원 요원이라는 소재를 통한 새로운 재미와 볼거리로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7급 공무원>은 현재 후반 작업 중이며, 오는 4월 23일 개봉 예정이다.


[핫클릭]
>
故장자연 유서 공개, "신인이 접대부냐?"
> 낯선, 여성 인기 가수들의 전폭 지원 받으며 활발한 활동
> 강호동, "호동 2세 봤다"
> 당신이최고야' 가수 이창용 자살, 사업실패가 주원인
AD> 드라마촬영지로 유명한 청담동 '느리게걷기' - 다이닝바, 대관 돌잔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