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는 일심동체?
하지만 온달수(오지호 분)-천지애(김남주 분)부부가 상사와 친구에게 번갈아가며 당하는 모습은 부부라고 해도 그리 달갑지 않다.

30일 방영된 MBC 월화드라마 '내조의 여왕' 에서는 온달수와 천지애가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는 과정을 그려냈다.

얼굴은 예쁘지만 머릿속은 텅 빈 자신의 배역 '천지애'를 천연덕스럽게 연기해내고 있다.

그동안 "아, 카드 마그네슘이 손상됐나 봐요"(마그네틱), "나침반은 던져졌는데"(주사위), "원래 잘난 사람들은 튀게 돼있어. 군대일학이라고 하잖아"(군계일학)라는 어록을 남겼다.

물론 천지애도 양봉순(이혜영 분)에게 굴욕을 당했지만, 남편의 회사 취직을 위해 참고 참았다.

천지애는 골프장에서 특히 수난을 겪었다. 티를 꼽지 않고 공을 치려고 했고, 스윙 자세도 불안하고 공도 멀리 날아가지 못했다. 오랜만에 필드에 나온 것이라고 얼버무렸지만 아무도 그녀의 말을 믿지 않았다.

골프공이 연못에 들어갔지만 모두들 천지애가 갖고 나오기를 바랐다. 공은 갖고 오기 위해 들어간 연못에서 넘어지는 천지애, 남편의 성공이고 뭐고 내가 알바 아니라는 식으로 한판 붙을려고 하다가 꾹 참는 모습도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안쓰럽게 만들었다.

두 사람의 갈등은 고등학교 때로 거슬러 올라간다. 고등학교 때 퀸카였던 천지애, 하지만 현재 퀸카는 양봉순이다. 두 사람이 벌인 사랑의 쟁탈전 때문에 갈등을 겪고, 오해를 안고 살고 있다.

천지애-양봉순은 대결 구도로 초점이 맞춰져 있고, 위트와 유머를 전해주면서 '내조의 여왕'도 서서히 반응을 얻고 있다.


[핫클릭]
▶  남진·장윤정, '당신이 좋아' 듀엣결성.. 서른살차이 극복?
▶  
거제 교통사고, 과속.. 신호위반으로 고교생 2명 숨져..
▶  윤지후(김현중) 팬클럽 '지후앓이', 아름다운재단에 기부선물 전달      
▶  군대 하극상’ 동영상… " 진짜다 vs 가짜다 "

AD> "이 곳을 기억하십니까?" 28년 전통의 보쌈.막국수 전문 춘천옥 - 금천구 가산동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