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기자]   대한민국 최고의 남성 그룹 SG워너비가 총 5억원의 제작비가 투입된 명품 콘서트를 선보인다.

오는 12월 24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대구 공연을 시작으로 25일 부산, 30일 서울에서 펼쳐질 SG워너비의 2009년 연말 콘서트 ‘59번가의 기적’에 전무후무한 무대 제작비와 인원들이 투입되는 것.

SG워너비의 ‘59번가의 기적’ 콘서트는 전례 없는 5억원 가량의 제작비를 투입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 그룹인 만큼 관객 한 명에게도 그들의 목소리가 자세히 전달 될 수 있도록 최고의 음향 시스템을 구축 했으며 무대 장치, 최 첨단 특수 효과 등을 사용해 다른 공연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거대한 스케일의 공연을 선사 한다.

또, 60인조 오케스트라를 비롯해 합창단 50명, 현대 무용수 16명, 밴드 10명 , 사물놀이 8명과 코러스, 게스트 뮤지션 등 총 160여명에 이르는 인원이 총 동원 될 예정이며 국악과 클래식이 접목된 크로스오버 곡들로 꾸며진 SG워너비만의 독특한 무대도 펼쳐진다.

이에 SG워너비는 최고의 콘서트 제작을 위해서 자신들의 개런티를 반납 하기로 결정해 콘서트에 대한 남다른 각오를 엿보게 했다.

SG워너비는 소속사를 통해 “데뷔 후 공연을 수도 없이 진행해 왔지만 이번 연말 콘서트는 무대 스케일부터 남다르고, 최고의 무대와 시스템으로 관객 여러분들을 감동 시켜 드리고 싶어 출연료 반납을 결정했다” 고 밝히며 “콘서트를 찾아오신 관객 분들이 저희 무대로 기적을 느끼 실 수 있을 만큼 멋진 공연 보여 드리겠다. 기대 하셔도 좋다” 고 성원을 당부했다.

연말 연시 최고의 공연으로 떠오르고 있는 SG워너비 2009년 연말 콘서트 ‘59번가의 기적’은 오는 24일 대구 엑스코 (오후 7시30분, 오후 11시) , 25일 부산 KBS홀 (오후 6시) , 30일 서울 체조 경기장 (오후 8시) 에서 12월 한달 간 펼쳐진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