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기자]   윤하의 3집 Part B.'오늘 헤어졌어요'가 온라인을 휩쓸고 있다.

지난 11일 발매된 윤하의 3집 앨범 Part B. <Growing Season> 타이틀곡 '오늘 헤어졌어요'가 발매 이틀 만인 13일 현재 음악 사이트인 도시락, 벅스 뮤직에서 1위를 차지하며 온라인을 휩쓸고 있다.

또한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에서 일간 판매량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도시락, 멜론 등 각 사이트에서 이번 타이틀 곡 '오늘 헤어져어요'를 들은 사람들은 "파워풀하고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욱 성숙해졌다"며 "정말 최근 이별을 경험한 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깊은 감정이입이 된 보컬과 애절한 멜로디가 마음에 감동을 준다"며 입을 모으고 있다.

아이디 gunblooder는 "이제는 드디어 솔로이스트로서의 길에 접어들었다는 느낌이 든다"며 "자신만의 스타일과 실력을 갖춘 독보적인 길을 가진 가수로서 한발 다가갔다 랄까"라고 평했고, tty666u는 "이전까지 1집, 2집 앨범들이 도전이자, 시도라는 느낌이었다면, 이번 느낌은 앨범의 이름대로 성장, 진보라는 느낌이 든다"며 "윤하의 앨범은, 들어보지 않아도 살 수 있다는 것이 무슨 뜻인지 알 것 같다"고 평했다.

3집 Part B.의 타이틀곡 '오늘 헤어졌어요'는 이별 앞에 선 여자의 마음을 애절하게 담아낸 곡으로 화요비가 가사를 썼으며 청아한 피아노 사운드가 겨울 감성을 자극하는 곡이다.

한편 윤하는 오는 12월 25일 6시 악스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2009 윤하 첫 번째 콘서트: 라이브 공식 22-1'을 갖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