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홍수현이 순백의 여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에서 미모, 학벌, 스펙을 고루 갖춘 엄친딸 ‘김경하’ 역을 맡은 홍수현이 고품격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며 남심을 설레게 만든 것.

28일 소속사 콘텐츠Y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홍수현은 가녀린 어깨를 드러낸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사랑스러운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다. 고급스러운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드레스는 홍수현의 우아하고 청초한 매력을 배가시키며 더욱 미모를 빛나게 만들고 있다.

특히 홍수현은 꽃처럼 활짝 핀 해사한 미소와 깜찍한 브이 포즈로 싱그러운 에너지를 선사하는 등 현장 분위기까지 이끌며 주변을 환하게 하고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홍수현의 눈부신 비주얼에 촬영을 진행하던 스태프들도 시선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는 지난 27일 방송된 경하와 현빈(고윤 분)의 웨딩 촬영 비하인드 컷으로, 이 날 방송에서는 촬영 중 갑작스레 눈시울이 붉어진 경하의 모습이 그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프로포즈 하는 포즈를 취하는 현빈의 얼굴에 옛 연인 용이(이창엽 분)가 스쳐 지나가며 경하의 마음을 흔든 것. 마음에서 애써 지우려고 하지만, 지워지지 않는 진짜 사랑에 미련을 보이는 경하의 모습에 보는 이들의 짠내가 더해지고 있다.

이처럼 홍수현은 극 중 결혼에 대한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갈등하는 ‘김경하’ 역을 통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일으키고 있다. 현실의 차디찬 벽을 넘지 못하고 조건을 앞세운 결혼을 선택하게 된 경하의 앞날에 꽃길이 펼쳐질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홍수현을 비롯해 김지훈, 김주현, 이규한, 양혜지 등이 출연하는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은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