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공승연이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공승연은 태국 방콕을 배경으로 경쾌하고 시원한 느낌부터 고혹적인 모습까지 평소에 볼 수 없던 매력을 뽐내며 공승연만의 색다른 여름날을 선사했다. 레트로한 감성이 묻어나는 방콕의 거리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공승연은 이국적이고 매혹적인 모습으로 시선을 잡아끌었다.

특히 공승연은 매력적인 눈빛과 더불어 트렌디한 선글라스, 가방 스타일 매치로 보기만해도 훌쩍 떠나고 싶은 여름 휴가 패션을 완성했다. 그녀는 컬러풀한 틴트 렌즈 선글라스부터 유니크하고 세련된 브릿지 디테일 선글라스, 레트로의 정석인 라운드 쉐입 선글라스 등 다양한 디자인의 선글라스에 주얼리를 연상케하는 비즈 장식 체인을 더해 다채로운 아이웨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선글라스로 가려도 감춰지지 않는 미모를 자랑하는 공승연이 착용한 아이웨어와 가방은 모두 아티스틱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라빠레뜨(lapalette)’ 제품으로 새롭게 론칭한 컬러 아이웨어와 스테디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아 크로스백을 통해 아름다움에 대한 해답을 제시했다.

한편, 다양한 공승연의 화보는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6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