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 아몬드 브리즈가 새 광고모델인 조보아의 광고사진을 추가로 공개했다.





블루다이아몬드의 아몬드 브리즈는 최근 조보아와 광고모델 계약을 통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으며 이 영상은 1주일 만에 조회수가 50만뷰를 돌파하는 등 온라인 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드라마는 물론, 최근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하고 솔직한 매력으로 호감도가 높아진 조보아의 매력이 영상 안에 잘 나타났으며 여기에 화제성이 더해졌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아몬드 브리즈가 공개한 조보아의 사진에는 평소 갈고 닦은 필라테스 실력이 고스란히 드러나 있다. 특히 오랜 연습을 해야 가능한 균형 잡힌 스트레칭 동작은 촬영장에서도 큰 감탄을 자아낸 바 있다. 또한 꾸준한 운동을 통해 얻어진 복근 등 조보아의 건강미를 확인할 수 있다.

아몬드 브리즈 관계자는 “여름을 앞두고 운동과 식습관을 통해 건강한 몸매관리를 계획 중인 여성들이 많다”며 “아몬드 브리즈의 캠페인은 이러한 여성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꾸준한 운동과 가벼운 식물성 음료로 건강한 여름을 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몬드 브리즈는 세계 최대의 아몬드 전문기업 ‘블루다이아몬드’가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로 언스위트(35kcal), 오리지널(45kcal), 바나나(80kcal), 초콜릿(100kcal)까지 4종으로 구성돼 건강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의 주요 편의점, 대형마트 및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