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컴백을 하루 앞둔 트와이스(TWICE)의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온라인 커버 이미지가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8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 트와이스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 및 동명 타이틀곡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랑이 궁금한 트와이스'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물음표를 가득 채우고 있는 커버 이미지 속 멤버들의 '9인 9색' 러블리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로 컴백하는 트와이스는 타임 테이블부터 트랙리스트, 단체 및 개인 티저 이미지, 가사 이미지, MV 티저 영상, 트랙별 30초 맛보기 영상 그리고 온라인 커버 이미지까지 각종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MV 티저영상과 트랙별 30초 미리 듣기 영상을 통해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의 도입부와 후렴구로 짐작되는 음원 일부가 공개되면서 풀버전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 통통 튀는 밝은 멜로디에 업템포 댄스비트와 트랩 장르를 넘나드는 리듬이 더해져 한 곡 안에서 다양한 음악적 변화들을 선보이는 노래다.

이번 컴백은 멤버들의 물오른 극강 비주얼과 더불어 JYP 수장 박진영이 직접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으로도 더욱 화제다.

'왓 이즈 러브?'로 지난해 5월 트와이스 미니 4집 타이틀곡 '시그널(SIGNAL)'에 이어 '박진영 x 트와이스' 조합은 연속 인기 홈런을 노린다.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시그널'은 공개 후 각종 음원차트 정상 석권은 물론 2017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에서 대상격인 '올해의 노래상' 및 각종 음악 방송 12관왕을 차지했다. '시그널'이 포함된 미니 4집 앨범 역시 3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한편 '왓 이즈 러브?'는 미니 앨범임에도 선주문 35만장으로 지난해 10월 첫 정규앨범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의 선주문량 33만장을 넘어서며 자체 최다 기록을 수립해 정식 발매 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트와이스는 새 앨범 발매와 활동에 이어 콘서트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직접 만난다.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를 개최하는데 총 1만 8000석의 티켓은 일찌감치 매진되며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서울 공연 후에는 5월 26일과 27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6월 2일과 3일 오사카 성 홀에서 총 4회로 일본 공연을 하며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방콕 등에서도 해외 투어를 이어간다.

트와이스의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와 동명 타이틀곡은 4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