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기획사 주방옥 대표, 방송인 서장훈 등 전문가 그룹의 강연으로 기대감 높여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설립 25주년을 기념하여 스포츠.엔터테인먼트 동문회가 주최하고 비즈니스 매니지먼트 코퍼레이션이 주관하는 '제1회 스포츠.엔터테인먼트포럼'이 열린다.

금번 첫 회를 맞이한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포럼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스포츠.엔터테인먼트'라는 주제로 11월 3일 금요일 저녁 8시에 서강대학교 가브리엘관 대강의장(GA 109호)에서 진행된다.

이번 포럼은 이지인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며,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김균 교수의 환영사를 시작된다.

송중기, 차태현 등 소속사로 알려진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의 주방옥 대표와 최근 아는형님, 미운 우리 새끼 등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전직 프로농구 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 국내 유명 스포츠스타와 아티스트들의 비즈니스 매니저 크리스권 BMC 대표가 출연한다.

또한 국내 최연소 전임교수인 성신여자대학교 현대실용음악학과 박병건 교수, 김현수 박병호 선수의 에이전트 이예랑 리코스포츠 대표가 강연자로 나서 스포츠 엔터테인먼트와 관련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의 강연을 한자리에서 들을 수 있다.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스포츠.엔터테인먼트 동문회 회장을 맡은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의 주방옥 대표는 "스포츠.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의 발전을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함께 노력하자는 취지로 이번 포럼을 개최하게 됐다. 이번 포럼을 시작으로 스포츠, 엔터테인먼트의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정착시키기 위해 선후배 네트워크를 체계적으로 구축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2018학년도 전기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신, 편입생 모집은 11월 1일부터 14일까지 원서접수를 시작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