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칼호텔이 가을을 맞아 입맛을 돋우고 영양을 보충해줄 가을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먼저 한일식당 ‘사라’에서는 제철 맞은 꽃게로 깊은 맛을 낸 ‘꽃게탕 정식’을 새롭게 내놓았다. 살이 꽉 찬 가을 꽃게와 싱싱한 해산물로 끓여낸 시원한 국물의 꽃게탕과 노릇하게 구워낸 통통한 고등어구이, 향긋하고 바삭한 더덕 새우튀김 그리고 입맛을 돋우어주는 5종의 밑반찬까지 맛과 영양이 가득한 푸짐한 한 상이 준비된다.

중국관 ‘심향’에서는 가을의 맛을 담아낸 코스요리인 ‘국화세트’를 마련했다. 국화세트는 중국의 4대 진미 중 하나인 은이버섯으로 맛을 낸 게살 은이 수프를 시작으로 고급 샥스핀 요리인 사천 어츠, 새콤달콤한 맛의 새우 칠리소스, 그리고 향긋한 송이 굴소스 볶음과 꽃빵, 가을 원기를 채워주는 송이탕면 등 정통 중화요리들이 제공된다.

21층 스카이라운지 ‘은하수’는 대표 메뉴인 ‘탑동코스’를 가을에 어울리도록 재구성했다. 메인 요리인 안심스테이크와 왕새우구이를 비롯하여 다양한 맛과 식감을 자랑하는 ‘구운 토마토를 곁들인 게살 과카몰리’와 구운 고구마 스프가 에피타이저로 제공되며 디저트로는 제철 블루베리로 만든 상큼한 블루베리 타르트를 즐길 수 있다.

가을의 정취를 담아낸 제주칼호텔의 가을 특선 메뉴들은 홈페이지로 예약할 경우 10% 할인되며 전화로도 예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