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또 고마운 소식 올립니다.

폭염은 계속 이어지고, 할 일은 너무 많고, 교수님 보양식이 필요하다고 하며 부산중부 본부장님과 회장님을 비롯한 중부본부 기둥역할을 하시는 고참 선생님들과 2017년 7월 27일 오후 4시 부산 자갈치 붕장어 보양식 고급식당에서 맛있는 보양식을 먹으면서 정담 시작했습니다.

「한자속독™의 교육효과는 너무 획기적이다. 학생들이 발전되어가는 모습을 볼 때마다 큰 보람을 느끼고 있다. 한자속독은 국운상승을 위하여 초등 방과후 필수과목이 되어야 한다. 오랜 세월 지도하면서 한자속독의 우수성을 몸소 체험하고 있다.

"교수님, 한평생 이루어놓으신 한자속독 덕택으로 매일 자긍심을 갖고 보람 속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또 건강에 대한 이야기, 홈페이지 활용의 중요성, 한자속독 인기에 편승하여 모조·가짜 한자속독으로 학생들을 속이는 사람들은 교육의 깊은 뜻을 알고 있겠느냐. 참 가소로운 짓」 등 등.

서로 위하는 마음, 배려, 한자속독 기본자세가 습관화 되어있는 부산중부본부 가족들과의 대화는 힘이 솟아나는 자리였습니다. 바쁜 시간을 틈내어 여름을 건강하게 잘 보내기 위하여 귀한 자리 마련해주신 중부본부 가족들께 심심한 감사드립니다.

저는 항상 생각합니다. 이것이 재산이라고. 오늘날 불신풍조가 만연한 우리 사회에서 이 얼마나 귀한 일입니까. 돈만 재산이 아닙니다. 참다운 인간관계가 더 가치 있는 재산입니다. 우리 한자속독 가족은 모두 부자입니다. 한자속독 기본자세가 확립되어 있으니까요.

그리고 2017. 7. 26. KBS 아침마당 방송 1주년 기념 축하자리 마련하시고 밤늦게까지 한자속독 발전 등 정담 나누며 뜻 깊은 시간 마련해주신 한자속독 가족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동아대 평생교육원 한자속독 최정수 교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