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눈부신 비주얼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로 방영 전 부터 화제의 중심에 올랐던 MBC 월화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에서 고려의 숨은 실세 ‘송인’ 역을 맡은 배우 오민석이 혼을 쏙 빼놓는 연기력으로 ‘송인’으로 완벽 변신하며 분위기를 압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기품 있는 자태를 뿜어내며 등장한 오민석은 왕전 (윤종훈 분)과 대면하는 장면에서 절대적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분위기를 주도, 그에게 필요한 계략들을 알려주며 비상한 인물임을 짐작케 하는 것은 물론 “의심의 씨앗이 될만한 것들은 모두 제거하세요” 라는 말과 함께 싸늘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역대급 악역의 탄생을 예고했다.

그러나 그가 사랑하는 연인 무비 (추수현 분)와 있을 때는 부드러운 미소를 선보이는 등 자상한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으며, 충렬왕 (정보석 분)에겐 신하 된 자로서 충성을 보이는 모습까지 ‘송인’이라는 캐릭터가 보여주는 다채로운 모습이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고 있다.

MBC 월화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탐미주의 멜로 팩션 사극으로, 감각적인 연출과 배우들의 명품연기, 그리고 눈을 뗄 수 없는 탄탄한 전개 3박자가 고루 갖춰진 웰메이드 사극드라마로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있다.

MBC ‘왕은 사랑한다’는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