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25일 오후 가수 니콜이 자신의 SNS를 통해 "몰랐던 1초라도 싫어 ! 흥!! ㅋㅋㅋㅋㅋ 귀엽구 멋있구 사랑스러운 우리 서현이♥ 여러모습들을 볼수있는시간이였다. 콘서트 초대해줘서 너무 고마워. 내일 마지막까지 화이팅 !! #서현 #lovestill"라는 글과 함께 소녀시대 서현과 씨스타 소유와 같이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니콜은 씨스타 소유와 함께 솔로 콘서트를 개최한 절친 소녀시대 서현의 대기실을 찾아 응원을 전하고 있다. 옹기종기 모여서 카메라를 향해 브이포즈, 엄지 척 포즈를 취해보이거나, 응원 문구가 적힌 플랜카드를 들어보이는 등 다양한 모습을 담은 인증샷을 촬영 중인 니콜과 소유, 서현의 눈부신 꽃 미모가 보는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지난 16일 '제로 원 크리에이티브북 (0/1 CREATIVEBOOK)’ 창간 기념파티에 참석하며 오랜만에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니콜은 최근 Mnet '힛더스테이지'에서 수어사이드스쿼드 '할리퀸'으로 완벽 변신한 멋진 퍼포먼스를 함께 한 힙합 댄스팀 '3dColor' 크루들과 섹시함과 파워풀함이 공존하는 멋쁨 폭발하는 군무를 선보인 스페셜 콜라보 영상을 공개하기도 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NICOLE x HOLICSSO - SPECIAL COLLABORATION ]


[ HIT THE STAGE / 니콜 X 3D COLOR - 강렬한 ′할리퀸′]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