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24일 오후 일본에서 배우와 솔로가수 JY로 활동중인 강지영의 日 공식 SNS를 통해 "여러분~, 본방사수 기다리고 계신가요-!? 이제 금방이에요! 닥터 X !! 오늘은 눈도 내리고 춥기 때문에, 빨리 귀가해서 따뜻한 스프라도 마시면서 봐주세요♪ #知英 #JY #ドクターX"라는 글과 함께 드라마 촬영장 인증샷이 공개됐다.


공개된 인증샷 속 강지영은 日 드라마 '닥터-X~외과의 다이몬 미치코' 의 포스터를 배경으로 양 손으로 엑스자를 그린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다. 한층 더 물오른 청순미모를 뽐내며 사랑스럽게 미소 짓고 있는 강지영의 모습이 보는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지영은 이날 일본에서 방송될 일본 여배우 요네쿠라 료코 주연의 TV 아사히 인기 드라마 '닥터-X~외과의 다이몬 미치코' 제 7화에 메인 게스트로 출연해 고등학교 때 앓았던 유행성 이하선염으로 인해 왼쪽 귀에 장애를 갖게 된 여성 나나세 유카를 연기할 예정으로 첫 수화연기에 도전한다.

한편, 오는 12월 7일 日 3rd 싱글 '페이크'와 4th 싱글 '사랑을 했었다는 것 恋をしていたこと' 을 동시 발매하는 강지영은 일본 도쿄은하극장에서 열린 데뷔 첫 뮤지컬 주연작 '스위트 채리티' 공연을 성료하고, 내년 1월 17일 방송예정인 간사이테레비 드라마 '오사카환상선~역마다 사랑이야기 -Part2-'에서 드라마 첫 주연을 맡기도 하는 등 배우로서의 활동 뿐 아니라, 일본에서 매주 수요일 방송되고 있는 라디오 '지영의 계절' DJ와 솔로가수 JY로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JY - Sukina Hitoga Irukoto - MV 영상]


[강지영 주연 네슬레시어터 웹 무비 제 2탄 ' 'Life is..' - 전편]


[강지영 주연 네슬레시어터 웹 무비 제 2탄 ' 'Life is..' - 후편]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