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24일 오후 배우 한승연의 공식 SNS를 통해 "<24일의 포토데이 #한승연> 앞모습도 예쁜데 옆모습도 너무 예쁜 승연양! 안 예쁜 곳이 어디죠?_? 메이크업 받는 청초한 모습 77ㅑ~ 이와중에 껴안고 있는 담요는 어찌나 귀여운지..♡ #승연 #HANSEUNGYEON #SEUNGYEON"라는 글과 함께 메이크업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승연은 화이트 컬러의 시스루 블라우스와 레드톤 체크 스커트 차림으로 분장실에서 메이크업을 받고 있다. 청초함 가득한 수려한 옆태를 뽐내고 있는 한승연의 모습이 너무나 이쁘고 사랑스러워 눈길을 뗄 수 없다.

한승연의 공식 SNS에서는 한승연의 생일에 맞춰 매달 7일과 24일을 '승연포토데이'로 정해 한승연의 미공개 사진을 공개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 가득한 기다림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최근 한승연은 JTBC '아는 형님'에 배우 천정명과 함께 출연을 결정 짓고 곧 녹화에 참여할 예정임을 알렸으며, 연결고리를 알기 힘든 한승연과 천정명의 색다른 캐미가 기대되는 JTBC '아는 형님'은 오는 12월 10일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인기리에 종영한 ‘청춘시대’ 에서 연기력을 인정 받은 후, 독립 단편 영화 ‘프레임 인 러브’ 로 첫 스크린 도전에 나서는 한승연은 보다 더욱 성장한 모습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한승연은 옴니버스 웹무비 '벅스 어택'의 두 번째 에피소드 '바퀴벌레 편'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는 등 국내 광고와 드라마에서 잇단 러브콜 속에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며 노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폭 넓은 활동을 할 계획이다.

[드라마 '청춘시대' 메이킹 - '똥차' 고두영 시원하게 때려잡는 하메들!]


[배우 한승연 MERCHANDISE 메이킹 영상]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