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즐기는 저렴하고 맛있는 냉면 출시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여름휴가가 집중되는 8월 성수기를 앞두고 전국 휴가지의 인기 맛집을 찾게 된다. 매년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한 휴가지는 부산, 남해, 동해 등으로 나타났고, 그 주위의 맛집 리스트를 검색하게 된다.

전체적으로 지역별 특색 있는 향토 먹거리가 단연 우위를 차지하고 디저트를 즐기는 문화로 식당과 카페도 선정되고 있다. 또한 여름이라는 계절에 맞게 시원한 냉면을 찾거나 반대로 몸 보신을 위해 이열치열 뜨거운 고깃 국물을 즐기는 이들도 많다.

여름휴가로 커플들과 또는 가족단위 여행이 많다 보니 저렴하면서 깔끔한 시설의 식당이 맛집으로 눈에 띈다. 숯불구이와 돼지국밥 프랜차이즈 '웰포크'도 여름휴가철을 맞이해 도심에서 휴가를 즐기는 고객맞이에 한창이다.

누구나 편안하게 와서 숯불구이와 돼지국밥을 즐길 수 있는 웰포크 본점은 부산시 서면 도심 한가운데 위치하고 있다. 여름철 별미로 육수가 살아있는 함흥식 냉면과 평양식 냉면 메뉴를 통해 다른 냉면집과 차별성을 보인다.

(주)웰포크 채순연 대표이사는 "구수한 육수를 사용한 시원한 평양식 냉면이 인기가 있다. 순수한우를 사용해 뼈와 양지살로 우려낸 육수는 감미로운 맛을 내며 입맛을 돋군다."고 밝혔다.

웰포크에서 냉면과 함께 주목받는 메뉴는 한우갈비탕이다. 순수 한우 갈비를 사용해 고기가 부드럽고 양도 많아 한 번 먹어본 이들은 여름철 스테미너를 위해 다시 찾는다. 한방재료인 인삼과 녹각을 첨가해 건강에도 좋다.
 

특히 정육제조 가공허가를 받은 웰포크 식육식당에서 여름 휴가지에서 구워먹을 고기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중간유통이 없어 도매 납품단가 그대로 원플러스 이상의 신선한 육류를 살 수 있다.

100% 암돼지를 사용해 냄새가 없고 구수한 맛이나는 장생돼지국밥은 저렴한 가격과 육질이 좋은 고기로 승부하며 전국으로 신규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서면 롯데호텔 뒤편 네오스포 굴다리 입구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다.

(위치:부산시 부산진구 부전동 514-5, 체인점 및 예약문의:051-809-8505)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