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 기자] 박경림, 박수홍, 소유진, 이지훈, 차예련 등 스타 쇼핑몰의 ‘베스트 상품’이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박경림의 베스트 상품 1위는 코트 하나만으로 별다른 레이어링과 액세서리 장식이 필요없이 사랑스럽고 로맨틱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디자인의 아이템으로 알파카터치 롱코트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박수홍의 쇼핑몰의 클래식 체크 하프코트는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체크무늬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슬림한 핏이 몸의 라인을 날씬하게 보인다는 고객 상품평이 줄을 이으며 출시한지 1주일만에 베스트 상품이 되어 현재까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또, 꽃남 이지훈 쇼핑몰의 베이직 더블버튼 체크코트는 MBC 드라마 OST 싱글 앰범 착장 코트로 유행을타지 않는 체크무늬와 사진과 동일한 핏으로 자연스러운 바디라인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소유진의 쇼핑몰 베스트 상품 1위는 벨트가 포함된 퍼프소매 리본포켓 코트이다. 세련되고 깔끔한 스타일의 코트로 귀여운 퍼프소매 디자인과 함께 배송되는 벨트로 날씬한 허리라인을 연출할 수 있어 20,30대 여성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박경림(뉴욕스토리), 박수홍(뉴욕스토리옴므), 이지훈(패리스스토리옴므), 소유진(실버애플), 차예련(몰스룸)는 11월 11일 빼빼로 데이를 맞아 당일 구매고객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1%할인쿠폰 행사를 11일 하루 동안만 진행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gn.kr]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