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 기자]   KBS 해피선데이의 야생 버라이어티 ‘1박2일’에 출연하여 인기몰이 중인 ‘국민견’ 상근이(본명: 허비, 4살, 그레이트 피레니즈 종)가 이번에는 어린이들과 함께 달력을 출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번 상근 달력은 총 15페이지로 구성되어 설, 발렌타인 데이, 추석 등 각 달을 대표하는 기념일을 소재로 한 다양한 사진들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상근이의 한복 입은 모습, 액세서리를 한 모습 등 평소 1박2일에서는 볼 수 없던 다양한 모습으로 관심을 모은다. 이 외에 8월에 새롭게 개발된 상근이 캐릭터도 포함되어 있다.

‘GO! 상근 달력 제작’을 진행한 (주)상근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상근이는 많은 사람이 귀여워하고 사랑하는 애완견이다. 12달 동안 상근이와 어린이 친구들의 즐겁고, 행복 가득한 이야기들을 선물하는 마음으로 달력을 준비했다”고 제작의도를 밝혔다.

이것은 상근이 캐릭터상품의 본격화 사업으로, 상근이를 주인공으로 한 ‘2010년 GO! 상근 달력’ 의 판매 수익금은 인형과 만화 캐릭터 사업 등 상근이 컨텐츠 제작과 애견보호사업에 사용할 계획이다.

상근이는 그 동안 `1박2일’에 출연하여 국민들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드라마, CF출연, 각종 행사, 그리고 스타들과 함께했던 유기견 돕기 앨범 작업 등 왕성한 활동을 펼쳐왔다.

달력 사진에는 상근이를 좋아하고, 동물을 사랑하는 어린이들이 함께 출연했다. 이 어린이들은 상근이 공식홈페이지에서 8월 3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상근이와 함께 추억 만들기” 이벤트를 통해 선발되어, 상근이와 직접 촬영을 하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다.

달력은 상근이 공식 홈페이지(http://www.sanggeunyi.com)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주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desk@egn.kr]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