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아름다운 모습 사진 공모

[(경기)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아침고요수목원(원장 이영자)가 19일부터 11월 13일까지 아침고요수목원 제3회 가을 사진공모전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아침고요수목원의 가을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사진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공모주제는 △아침고요의 가을에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모습의 사진△아침고요의 풍경과 인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사진 등으로 참가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는 참가 신청서와 작품을 메일로 첨부하여 접수 가능하며, 수상작은 심사를 거쳐 다음 달 20일 아침고요수목원 홈페이지와 개별 통보를 통해 발표된다.

총상금으로 아침고요상(1명) 70만 원, 금상(1명) 50만 원, 은상(2명) 30만 원, 동상(10명)과 가작(10명)에는 아침고요수목원 VIP 입장권이 제공된다.

접수방법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침고요수목원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아침고요수목원 홍보팀(031-584-6701)으로 문의하면 된다.

아침고요수목원은 한국정원을 정의하고 한국 정원의 모델을 제시하여 한국정원을 정립하여 한국자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자 1996년 설립되었다. 아침고요수목원은 식물의 수집, 보전, 교육, 전시, 연구 등의 수목원 기능을 수행하는 것뿐만 아니라 나아가 인간의 휴식과 심신의 치료에 기여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인간 속에 잊혀진 실낙원의 회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