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신제품, 고객 맞춤형 디자인을 위한 무급유 DryLin 가이드 솔루션

[(인천)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직동 플레인 베어링의 일직선의 레일 가이드는 어느 정도 구조상의 한계를 지닌다. 따라서 공간 최적화 및 개별 요구사항에 적합한 맞춤형 설계를 위해서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필요하다. 이에 플라스틱 베어링 및 리니어 가이드 전문가 이구스가 DryLin 커브형 레일을 선보인다. 이는 2015 신제품으로 건설 장비는 물론 농기구의 운전석에서 인체공학적 설계와 함께 다양한 디자인의 가능성을 선사한다.


이미 수 차례의 테스트 및 적용사례를 통해 그 성능이 입증된 DryLin W 직동 플레인 베어링을 활용하여 이구스가 코너 공간에 적용 가능한 커브형 직동 가이드 제품을 출시했다.

이는 안정적인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존의 직동 가이드 시스템을 대체하는 새로운 솔루션이다. 알루미늄 재질의 커브형 가이드 레일은 무게가 가볍고 간편하게 장착 가능하며, 경질 아노다이징 코팅으로 내부식성이 뛰어나다. 고객 맞춤형 가이드 캐리지는 틀어지거나 끼임 현상 없이 코너링을 보충하며 적합한 수동 클램프를 추가할 수도 있다. 이구스 커브형 DryLin은 다른 DryLin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낮은 마찰계수, 내분진성, 무급유 작동이 특징이며, 유연한 설치 공간 및 유지보수가 불필요하다는 것이 새로운 시스템의 강점이다.

운전석에 인체공학적 설계 및 적용 가능

건설장비, 농기구 등의 운전석에서 모니터, 시트와 피팅(Fitting)의 조절을 위해 이구스의 신제품인 커브형 가이드 레일을 사용해보자. 해당제품이 디자인의 유연성을 실제로 어떻게 증가시키는지, 그리고 기계의 일반적인 디자인에 얼마나 이상적으로 적합한 지 확인할 수 있다. 각종 장비마다 특별한 프레임 사이즈 및 디자인에 대한 요구사항이 있다. 모듈형으로 적용 가능한 부품은 고객 맞춤형 솔루션 제공을 위한 자유로운 디자인이 가능하다. 커브형 DryLin은 알루미늄 레일의 물리적 한계 내에서 맞춤식 곡률 반경의 선택이 가능하다. 따라서 유저들은 운전석을 본인에게 최적화하여 구성할 수 있다. 이구스는 고객 요구사항에 따라 섹션 레일을 제조하며, DryLin W 와 DryLin T 제품군에서 각각의 레일과 직동 베어링을 공급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