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천연 망고만을 그대로 얼려 여름철 웰빙 디저트로 인기

[(충북)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건강지향 식품 브랜드 생활N(대표 이서영)이 3일 오후 7시 35분 홈앤쇼핑을 통해 올 여름 무더위를 확 날려줄 ‘스위트 망고’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

생활N의 ‘스위트 망고’는 100% 천연 망고만을 그대로 얼려 과일 본연의 영양을 그대로 살렸다. 특히, 올해 재배한 햇 망고 중에서도 베트남의 망고 우량 품종인 cat chu(캇추)로만 구성돼 최상의 품질을 자랑한다.


또한 ‘스위트 망고’는 껍질을 벗기고 씨를 발라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개별 포장을 한 것이 특징이다.

망고는 베타카로틴, 식이섬유, 칼슘, 칼륨, 엽산, 비타민 A, B1, C, E가 풍부한 식품으로 과즙과 섬유질이 많아 여름철 수분 및 영양보충에 좋아 웰빙 디저트로 안성맞춤이다.

이번 방송은 오는 3일(금) 오후 7시 35분부터 8시 40분까지 65분간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상품 구성은 150g짜리 10팩과 1kg짜리 3팩 총 13팩(4.5kg) 40,900원이다.

윤이나 담당자는 “올해 망고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보다 맛있고 믿을 수 있는 냉동 망고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됐다“며 ”스위트 망고는 개별급속냉동으로 망고의 부드러운 과육 그대로를 느낄 수 있으며, 한 번에 먹기 좋은 사각 썰기로 위생적인 개별 소포장은 물론 손쉽게 요리 활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