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0~11일 충남 태안 몽산포 홀리데이파크서 진행, 6월 30일까지 응모 가능

[(충남)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아이챌린지’ (www.i-challenge.co.kr)로 널리 알려진 에듀챌린지(대표 김우정)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오는 7월 10일~11일 충남 태안 몽산포 홀리데이파크에서 ‘2015 호비와 함께 가는 가족 캠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아이챌린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신청자 중 총 10가족을 추첨하여 캠핑카 1박 2일 숙박권, 호비 캐릭터 상품 패키지 및 한국 야쿠르트, 팔도, 샘표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호비와 함께 가는 가족 캠핑’은 별도의 캠핑 도구 없이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캠핑카를 제공하여 캠핑 경험이 없는 가족들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현장에서는 아이챌린지 놀이극장에 출연하는 튼튼 아저씨와 호비가 함께하는 율동놀이 및 포토타임, 가족 참여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아이가 성장하는 과정에서 아이챌린지 또는 아이챌린지의 대표 캐릭터 호비와 관련되어 재미있었거나 감동적이었거나 또는 힘들었던 사연을 사진과 함께 등록하는 것으로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에듀챌린지 커뮤니케이션팀 곽은영 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부모님들이 호비와 함께한 소중한 내 아이의 성장 과정을 다시 한 번 되돌아보고 자녀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에듀챌린지는 부모와 아이의 유대감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