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택시, 전국 서비스를 목표로 빠르게 서비스 지역 확장 중

[(인천)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콜비 무료 콜택시 앱 리모택시(대표 양성우, www.limotaxi.co.kr)가 인천광역시에서도 서비스를 시작한다. 지난 2월 정식으로 콜택시 앱 서비스를 출시한 리모택시는 현재 서울, 부산을 비롯한 전국 13개 주요 도시에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리모택시는 이번 인천광역시 서비스 런칭에 앞서 대규모 기사 가입 행사를 개최하고 인천지역 택시기사 회원을 확보하는데 주력하였다. 또한 호텔 당일 예약 앱 ‘핫텔’, 이색 마라톤 ‘좀비런’ 등과 제휴하여 인천광역시민 및 인천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편리한 택시 이용을 지원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양성우 리모택시 대표는 “리모택시는 전국 서비스 운영을 위해 빠르게 지역을 확장 중이다. 향후 더욱 발빠른 움직임을 통해 전국민에게 리모택시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보여드릴 계획”이며, “리모택시 전국 지사를 활용한 현장 지향형 마케팅으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철저한 기사 교육과 서비스 품질 관리를 통해 지역 택시 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리모택시는 기사 서비스 평점 및 이용후기를 확인하고 마음에 드는 택시를 직접 지정하여 호출할 수 있는 골라 타는 택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승객은 친절하고 안전한 택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사는 많은 수익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리모택시의 안심귀가 서비스는 택시 탑승부터 하차까지 실시간으로 이동경로를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하고 믿을 수 있다.

리모택시 앱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이용이 가능하며 리모택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리모택시 홈페이지(www.limotaxi.co.kr)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