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야외활동하기 좋은 6월, 캠핑 시즌에 맞춰 닭고기전문기업 ㈜하림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12일(금)까지 1박2일 글램핑 이용권과 하림 제품을 증정하는 ‘삼시세끼 맛있는 캠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림의 캠핑이벤트는 2013년부터 매년 개최되어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이벤트로, 하림 공식 페이스북의 대표적인 연례 이벤트이다. 이제는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캠핑’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1박2일 글램핑 이용권과 현장에서 직접 쉽게 조리해먹을 수 있는 하림 제품을 제공하며, 올해는 야외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캠핑의 특성을 반영하여 ‘삼시세끼 맛있는 캠핑’이라는 테마로 기획됐다.


‘삼시세끼 맛있는 캠핑이벤트’는 하림 페이스북(www.facebook.com/harimslim)에서 12일(금)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후, 함께 캠핑을 떠나고 싶은 친구 또는 가족을 태그하고 캠핑을 가고 싶은 이유를 덧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1등 당첨자 10명에게는 경기 가평군 설악면에 위치한 라벤트리 코리아 1박 2일 이용권(1가족 4인 기준)과 현장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하림 즉석삼계탕세트 및 다양한 하림 제품이 제공되며, 2등 당첨자 5명에게도 하림 즉석삼계탕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하림 육가공영업마케팅 본부장 박준호 상무는 “매년 여름마다 캠핑이벤트를 개최하여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만큼 올해도 캠핑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캠핑이벤트를 통해 하림 즉석삼계탕세트를 비롯한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하림의 다양한 제품들이 캠핑푸드로 각광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