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에게 품질, 위생, 안전 등을 모두 갖춘 우수 축산물을 선택할 수 있는 명확한 기준을 제공

[조은뉴스=채덕수 기자]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19일 자사 브랜드 돈육 선진포크가 11년 연속 (사)소비자시민모임이 선정하는 ‘우수축산물브랜드’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우수 축산물브랜드 인증’은 소비자에게 품질, 위생, 안전 등을 모두 갖춘 우수 축산물을 선택할 수 있는 명확한 기준을 제공하고자 축산물등급 판정소 등 관계 기관의 자문을 받아 매년 선정, 소개하는 것으로 선진포크는 ‘우수 축산물브랜드’ 인증 제도가 처음 도입된 2005년부터 올해까지 11년간 연속으로 선정되며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국내 최초 브랜드 돈육 선진포크는 ‘돼지고기도 시스템이다’라는 슬로건 하에 종돈, 사료, 사양관리를 통일한 돈육 양산시스템으로 균일한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엄격한 위생 관리와 산소포장으로 전국 어디서나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철저하게 유통 관리하고 있다.

㈜선진 식육유통BU장 박기노 전무는 “(사)소비자시민모임의 ‘우수 축산물 브랜드’ 선정은 소비자가 직접 선택했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돼지고기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