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문화공연의 새로운 가치 창조

[조은뉴스=윤정희 기자]  사단법인 아시아문화발전센터(이사장 윤해중)와 사단법인 한국힙합문화협회(협회장 오금탁)는 6월 21일(토요일) 오후 2시, 5시 두 차례 경기도 가군평 설악면 유명산에 위치한 자연휴양림에서 ‘숲속 힐링 나눔’ 을 공연한다.

유명산 휴양림 야외무대에서 펼쳐지는 ‘숲속 힐링 나눔’은 독거노인, 다문화가정, 외국인노동자 등 사회취약계층을 초대하여 소통, 이해, 화합을 도모하는 숲의 스토리텔링 공연으로 독창적인 숲의 문화브랜드 가치를 창조하며, 우리나라 숲의 아름다움을 글로벌 이미지로 확산하고, 꿈과 희망의 메시지 전달을 목표로 하고 있다.

프로그램은 동행, 재앙의 숲(스토리1), 넬라 환타지아, 숲속에서 만난 노인과 비보이 소년(스토리2), 힙합 전사의 노래, 숲의 여신- 사랑을 꿈꾸다(스토리3), 컨플루언스 아리랑, 숲은 우리를 웃게 만들고 춤추게 만든다(스토리4)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공연의 이미지는 “숲의 인간 친화적 이미지를 공연으로 아름답게 승화 시키고, 전통과 현대를 넘나들며 스펙터클, 다이내믹한 구성으로 숲의 고요와 활기를 표현하며, 많은 사람이 자연을 통해 삶을 힐링 할 수 있는 정서를 담아냈다.

이번 공연은 (사)아시아문화발전센터가 주최하고, (사)한국힙합문화협회가 주관하며, 산림청‧녹색사업단, 복권위원회의 후원하에 진행되는 자리로서, 근래 잦은 사고들로 어수선한 사회분위기를 어루만져, 청소년 및 문화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저 소득층을 대상으로 일상의 도시를 떠나 자연휴양림에서 치유와 희망의 힐링 문화공연을 진행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 연 출: 신승호, 예술감독: 심혜경, 기 획: 김승기
□ 출연진
비보이: 듀엣 : 김종완, 이예진
군무 : 서창훈, 지수진, 염정철, 최정길, 백선욱, 정윤호, 김태수, 조겨루(아역)
힙 합: R.P(노래/래퍼)
음악연주: 윤정아(피아노), 김홍연(바이올린), 이기선(비올라), 김재준(첼로),
김효영(생황), 이아람(대금), 황혜진(가야금)



왼 쪽: 비보이 김종완.
김종완은 2007 SBS "Starking"에 출연 하였고, 3TIME WINNER<연체비보이>로 유명하며, 독특하고 섬세한 예술적 표현력과 감성을 지닌 비보이 이다.











왼 쪽: ‘숲속 힐링 나눔’ 공연에 출연하는 비보이들.
서창훈(OMEGA FORCE CREW 단장)외 7명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