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기자]   ‘국민 귀요미’ 추사랑이 유아동 의류 브랜드 모델로 발탁, 첫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제로투세븐의 대표 유아동 의류 브랜드 알로&루(www.allo-lugh.com)의 모델로 결정된 것.
 
알로&루 측은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추사랑의 이미지가 펀 앤 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fun & unique Character Casual) 브랜드 컨셉트과 잘 부합된다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추사랑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사랑스럽게 성장해가는 모습을 공개해 시청자들을 ‘추사랑 열풍’을 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소녀시대’, ‘비’, ‘허지웅’ 등 많은 셀럽들의 SNS에 언급되며 ‘국민 귀요미’로 등극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특유의 발랄함과 귀여움으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추사랑은 알로&루의 모델로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알로&루 담당자는 “추사랑은 최근 TV 프로그램을 통해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국민 귀요미라는 호칭을 얻으며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모델 기용은 추사랑의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가 알로&루 브랜드를 알리는데 주요한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추사랑은 지난 3월 말 진행한 알로&루의 ‘Love is Fun 캠페인’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전개한다. 이번 화보촬영에서 추사랑은 한정판으로 제작한 ‘패밀리 러브 티셔츠’를 착용, 아빠 추성훈과 함께 촬영에 임했다   [사진제공 제로투세븐]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