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단 15일간의 마지막 기회!


[조은뉴스=조수현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삼총사’ 가 3월 14일부터 30일 까지의 세종문화회관 공연을 발표 했다.

 

지난해 여름, 일본 도쿄 분카무라 오챠드홀 공연에서, 사전예매 기간 중 이미 손익분기점을 넘겼으며, ‘일본 관객은 조용하다’는 편견을 깨고 이례적으로 25회차의 공연 동안 탄성과 함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앞서 일본에서 공연 된 ‘잭더리퍼’와 나란히 ㈜엠뮤지컬아트의 한류 뮤지컬 대표작으로 자리매김한 뮤지컬 ‘삼총사’는 일본 도쿄를 떠들썩하게 뒤흔든 기세를 몰아, 2014년 2월 2일 막을 내린 성남아트센터에서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국내 공연은 물론, 일본 공연 까지 성공을 거두며, 뮤지컬 역사상 전례 없는 흥행 기록을 세우고 있는 뮤지컬 ‘삼총사’가 마침내, 2014년 3월, 세종문화회관에서의 공연을 발표 했다. 뮤지컬 ‘삼총사’의 멈추지 않는 흥행 신화는 금번 공연을 기점으로 또 다른 흥행 신화를 세울 것이다.

 

국내 뮤지컬 역사상 최초로, 한국과 일본 동시 공연

한국과 일본에서의 성공에 멈추지 않는 뮤지컬 ‘삼총사’의 흥행 신화는, 국내 뮤지컬 역사상 최초의 한일 동시 공연이라는 또 하나의 쾌거를 이루었다.


한국 최고의 공연장인 세종문화회관에서의 3월 14일부터 30일까지의 공연과 일본 유수의 공연장인 도쿄국제포럼 극장에서의 3월 2일부터 15일까지의 공연이 동시에 진행 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형 뮤지컬로서는 단 한번도 시도 된 적 없는, 한국과 일본 동시 공연을 통하여, 국내 뮤지컬의 해외 진출의 또 다른 페러다임을 제시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로써 뮤지컬 ‘삼총사’는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엠뮤지컬아트의 대표이자, 이 작품의 프로듀서인 김선미 대표는, “체코 원작 이지만, 국내 제작진에 의해 90% 이상이 창작 된 뮤지컬 ‘삼총사’의 국내 그리고 일본에서의 성공은 이미 검증 되었다. 하지만 이에 만족하지 않고, 국내 최초의 한일 동시 공연 이라는, 뮤지컬 역사상 가장 멋진 도전을 하려고 한다. 전 스텝과 배우가 힘을 모아 또 하나의 성공을 이루어 낼 것이다. 앞으로 해외 진출을 위한 다방면의 노력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로서의 위상을 떨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최강 캐스팅이 선 보이는 최고의 무대!

국내 최초 한일 동시 공연을 위해, 최강 캐스팅이 뭉쳤다. 작품에 대한 끊임 없는 애정을 보여주는 신성우, 유준상, 김법래, 민영기, 엄기준, 김상현 등 2009년 초연 배우는 물론. 지난 성남아트센터 공연을 흥행작으로 이끈 이건명, 김민종, 홍경수, 박무진, 김형균, 조순창, 박성환 손준호, 성민, Jun.K, Key, 박형식, 송승현, 김아선, 소냐, 김여진, 김사은, 다나, 제이민, 예은이 출연. 최강 캐스팅의 면모를 선 보일 예정이다.

 대한민국 뮤지컬 역사상 처음 선 보이는 한일 동시 공연을 위해, 국내외 실력파 배우들이 다시 한번 의기 투합 하여, 최고의 무대를 선 보일 것이다. 뮤지컬 ‘삼총사’의 국내 공연은, 3월 14일부터 3월 30일까지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 되며, 3월 2일부터 15일까지, 도쿄국제포럼 극장에서 일본 공연이 동시 진행 될 예정이다.

 

최고의 공연을 만날 수 있는 단 15일간의 특별 공연!

지난 5년간 많은 국내 및 해외 관객들에게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로 사랑을 받아 온 뮤지컬 ‘삼총사’ 는 금번 세종문화회관에서의 공연과 일본 도쿄 국제포럼에서의 공연을 마지막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최고의 공연장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뮤지컬 ‘삼총사’ 특별 공연을 만날 수 있는 기회는 단 15일로, 국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과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잠시, 관객들과의 안녕을 고하는 뮤지컬 ‘삼총사’는 3월 14일부터 30일 까지 세종문화회관에서 단 24회의 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2월 18일 오후 2시, 뮤지컬 ‘삼총사’ 세종문화회관 공연의 티켓 오픈이 실시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