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허정철 기자]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웅진케미칼, 하이트맥주, 세븐일레븐, SK텔레시스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웅진케미칼(www.wjchemical.co.kr)은 연구개발 경력사원을 뽑는다. 모집분야는 PTFE막 기술개발, 중합 기술개발이며 자격요건은 석사 이상, 화학∙화공계열 및 고분자∙섬유계열 전공자로 해당분야 경력이 3년~5년 이상이어야 한다. 지원서는 웅진그룹 홈페이지에서 9월 1일까지 작성, 제출하면 된다.

하이트맥주(www.hite.com)는 중앙연구소에서 근무할 신입 및 경력 연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졸자로 식품 및 생명분야를 전공했으면 지원 가능하다. 경력직의 경우 건강기능성식품 연구분야 또는 바이오매스 연구분야 경력이 5년 이상이어야 하며, 관련분야 석사학위자 및 어학우수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자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9월 4일까지 할 수 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www.7-eleven.co.kr)을 운영하고 있는 코리아세븐은 점포개발을 담당할 경력사원을 두 자릿수로 선발한다. 응시자격은 전문학사 학위 이상 취득자로 법정계열 및 부동산 관련학과 전공자는 우대한다. 이외에도 해당분야 경력이 1년 이상이어야 하며 동종업계 근무자에게는 가산점을 준다. 입사희망자는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내달 7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SK텔레시스(www.sktelesys.com)는 분야별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S/W개발, 마케팅∙영업, 경영계획, CS, 결산 등 총 6개 분야에서 모집 중이며, 결산부문은 고졸 이상, 나머지는 대졸 이상의 학력을 소지해야 지원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당사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뒤 9월 2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대덕전자(www.daeduck.com)는 하반기 인턴 및 경력사원을 두 자릿수로 채용한다. 인턴은 토익 600점, JPT 점수가 400점 이상이어야 지원할 수 있고, 경력직의 경우 어학점수는 직무상 필요한 분야에만 적용된다. 입사지원서 및 경력기술서는 자사 양식을 사용하되 자기소개서는 자유형식으로 작성하여 9월 7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DHL코리아(www.dhl.co.kr)는 정규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4년제 대졸자로 영어가 가능해야 하며 오피스활용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우수해야 지원 가능하다. 무역, 물류 관련학과 전공자는 우대한다. 지원서는 9월 6일까지 이메일로 받는다.

대교CNS(www.daekyocns.com)는 개발 프로젝트를 수행할 경력사원을 뽑는다. 시스템분석 및 설계는 해당분야 경력 8년 이상, 시스템 개발자 및 Oracle DBA는 각각 5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는 커리어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내달 11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gn.kr]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