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류철현기자]   ‘지킬앤하이드’, ‘몬테크리스토’, ‘스칼렛핌퍼넬'의 세계적인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의 브로드웨이 최신작인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가 CGV 청담씨네시티 M CUBE에서 8월 19일 월요일 오후 4시 관객들과의 특별한 행사 '보니앤클라이드 Movie & Talk '를 개최한다.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의 제작사 CJ E&M은 ‘보니앤클라이드 100배 즐기기’ 라는 주제로 영화상영회 전 주연배우들의 무대 인사, 뮤지컬 평론가 원종원 교수와 함께하는 토크쇼, 영화 ‘우리에게 내일은 없다’ 시사회까지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해 관객들에게 보다 재미있고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1930년대 실존인물인 ‘보니‘와 ’클라이드‘의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바탕으로 제작한 영화 ‘우리에게 내일은 없다’(1967년, Arthur Penn감독)상영회에서는 뮤지컬 평론가 원종원 교수를 초청하여 영화, 뮤지컬, 그리고 그들의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설명하며 ’보니앤클라이드’를 100배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행사는 ‘보니 앤 클라이드’의 주연배우들을 만날 수 있는 최초의 자리인 만큼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응모기간은 2013년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행사 마감일인 8월 18일 일요일 오후 4시에 엠뮤지컬 홈페이지(http://www.mmusical.co.kr)에 공지된다. 추첨을 통해 50명(동반 1인) 총 100명을 특별한 자리에 초청할 예정이다. 

 
응모방법은 이메일 bonnieandclyde@mmusical.co.kr 로 상영회에 참가하고 싶은 이유, 성함, 연락처, 생년월일, SNS주소를 기재해 응모하면 된다. 단, 영화 관람 등급이 청소년 관람 불가인 관계로 만 18세 이상 응모가 가능하다. 

 
한편 세계적인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의 브로드웨이 최신작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에서는 2013년 대세남인 엄기준, 한지상, Key, 박형식이 속박을 싫어하는 자유로운 영혼 ‘클라이드’로 분하며, 클라이드를 위해서라면 죽음도 두렵지 않은 그녀 ‘보니’에는 뮤지컬배우 겸 가수인 리사, 뮤지컬배우 안유진,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멤버 다나가, 클라이드의 형이자 든든한 조력자인 '벅' 역에는 뮤지컬배우 이정열, 탤런트 김민종이 출연한다.

 

 그 외에 주아, 김법래, 김형균, 박진우가 캐스팅되어 꿈을 잃고 방황하는 젊은이들에게 많은 공감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는 오는 9월 4일부터 10월 27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