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1일부터 10월 20일까지 이메일로 접수받아


[조은뉴스=유지훈 객원기자]  일본 규슈지방의 사가현이 우호교류협정도시 전라남도가 개최 중인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출전을 기념해 오는 10월 20일까지 ‘내가 발견한 그린(Green) 포토 콘테스트’를 개최하고 일본 온천여행권을 상품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일본 사가현과 전라남도의 아름다운 녹음과 자연을 주제로 한 사진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지원분야는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장 내 사가현 정원 부문, 사가현 부문, 전라남도 부문의 3가지로 정해 공모하면 되고, 해당 지역의 푸른 자연을 찍은 사진이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www.saga-jeonnam.com/korea)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제목, 촬영장소, 국적, 이름을 기입한 후 이메일(photo@saga-jeonnam.com)로 보내면 된다.

보고만 있어도 흐뭇해지는 사진, 감동이 느껴지는 사진, 사가현과 전라남도,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의 매력이 잘 표현된 사진 등이 선발기준이 된다고 밝혔다.

당첨자에게는 사가현 우레시노 온천 2박3일 커플여행권(1명), 일본 최고의 도자기로 손꼽히는 아리타도자기(3명)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1월 상순 발표한다.

또한 관계자는 여행상품이 2013년 12월~2014년 1월을 예정으로 하고 있기에 수상자의 희망일에 맞추기 어려울 수도 있으며, 아리아케사가공항 또는 인천공항까지의 교통비와 현지에서의 비용은 수상자 부담이 된다고 하였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