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터링 분야 고객만족도 1위 브랜드로 선정


[조은뉴스=윤정희 기자]  파티 음식은 몇 년전만 해도 출장뷔페가 거의 시장을 장악하고 있었고, 핑거푸드라고 해서 손으로 집을 수 있는 작은 음식으로 이루어진 케이터링 음식은 보기만 좋고 먹을 게 없다는 인식이 있었다. 그런 상황을 개선하고자 파티쿡(대표 권양희)은 한식을 베이스로 한 파티 음식을 개발하게 되었고, 고객들은 푸드 스타일링과 음식 맛이 함께 조화를 이루는 ‘파티쿡 케이터링’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파티쿡의 음식은 예술작품처럼 아름답고 맛과 양도 풍부하다. 파티쿡에 국제행사와 각종 행사 및 파티들을 전적으로 의뢰하는 회사와 개인 고객들이 하나 둘씩 늘어나고 있다. 파티쿡 소스에 대해선 외국에서도 큰 관심을 나타낸다. 파티쿡은 최근 스포츠조선의 2013년 상반기 케이터링과 요리소스 분야 고객만족도 1위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파티쿡은 미국 애틀란타에 본사를 둔 델타항공의 초대를 받아 파티쿡 소스를 이용한 한식 기내식을 소개하고 감사장을 받았고 미동남부 한식세계화협회의 초청을 받아 파티쿡 메뉴로 주지사와 요리학교 교수 등 유명인사들로부터 한식 케이터링 음식에 대해 극찬을 받기도 했으며, 미국, 일본 등에 수출상담도 진행중이다.

파티쿡 케이터링은 행사의 규모, 성격, 고객의 연령층과 컬러 컨셉까지 자세한 상담을 통해 한식부터 퓨전음식 등 전세계 음식을 이용해 맞춤 메뉴를 구성해서 제공한다.


고객들의 만족스런 반응에 힘입어 케이터링을 위해 만들던 소스를 ‘권주희 요리소스’라는 브랜드로 일반 소비자들에게 소개해 주부들이 손쉽게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집들이, 가족모임, 친구들과의 모임, 생일파티 등 비싼 외식을 하지 않아도 멋진 상차림을 낼 수 있도록, 각각의 소스를 이용한 레서피와 상차림 스타일링 이미지까지 제안 받은 고객들은 고맙다는 인사로 파티쿡을 다시 찾곤 한다.


국내최고의 명품 케이터링, 세계수준의 명품 요리소스를 지향하는 파티쿡의 음식과 소스는 화학조미료를 일절 쓰지 않을 뿐 아니라 전 재료를 국내산으로 만들기 때문에 비교적 높은 단가에도 불구하고 단골 고객층이 두터워지고 있다. 서울 압구정동 갤러리아백화점 매장과 온라인쇼핑몰(www.partycookshop.co.kr)에서 소스를 구입할 수 있다. '파티쿡 케이터링‘과 ’권주희 요리소스‘를 이용해 온 고객의 만족도는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매우 높다(02-501-3117, www.partycook.co.kr).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