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가수 문희준의 이종 사촌동생 쎄미(SSEMYㆍ23ㆍ본명 이승진)가 트로트 가수로 전격 데뷔한다.

쎄미는 오는 10일 세미 트로트 곡 ‘내 남자니까’의 음원을 공개하고 가요계에 도전장을 던진다. 쎄미는 데뷔 전 문희준의 이종사촌 동생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쎄미는 얼마 전 가족 모임에서 가수 데뷔 사실을 밝히고 “오빠(문희준)가 정말 좋아하면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해줘 큰 힘을 얻었다.”고 전했다.

쎄미는 문희준의 막내 이모 딸로 어려서부터 가족들 앞에서 장기자랑을 했던 희준 오빠의 노래와 춤을 보며 초등학교 시절부터 가수가 되는 꿈을 키워왔다. 드럼, 기타, 건반 등 악기 연주는 물론이고, 작곡과 랩 메이킹에도 능하다.

앞서 5인조 댄스 그룹의 메인보컬 연습생 시절도 보냈던 쎄미는 미사리와 수원 등지의 라이브 카페 무대에 오르며 트로트의 매력에 푹 빠져 트로트 솔로 가수로 진로를 결정했다.

쎄미의 데뷔곡 ‘내 남자니까’는 하우스 비트에 트로트를 가미시킨 퓨전 세미 트로트 곡이으로 무능력한 남자들 때문에 속병을 앓는 여성들의 마음을 풀어주는 유쾌하고 재미있는 내용을 담고 있다.

쎄미는 “희준 오빠가 활동하는 것을 보면서 오랜 동안 준비하고 기다렸다.”며 “요즘 가요계의 세미 트로트 열풍이 불고 있어 경쟁이 치열할 것이라는 점을 알고 있다. 나만의 파워풀한 창법으로 죽기 살기로 트로트계의 여성파워에 힘을 실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