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기자]  컴백을 앞둔 2PM이 중국 최대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QQ현무2’의 모델로 발탁되었다.
 

 2PM이 모델로 발탁 된 QQ현무2는 중국 최대 온라인 게임회사 텡쉰(QQ)의 주력 게임. 2억명 이상의 회원 수와 1일 1000만 명 이상이 즐겨 하는 QQ현무2는, 중국 내 ‘패션댄스’를 선도하며 젊은 층을 중심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No.1게임이다.
 

 2PM은 앞서 2010년에 중국 MTV와 CCTV가 공동 주최하는 Mandarin Music Honors(만다린 뮤직 아너스)에서 대상에 해당되는 ‘아시아 최고 인기가수상’을 수상하며 중국 내 큰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식을 줄 모르는 뜨거운 인기 속에 2013년 QQ현무2의 런칭과 함께 새로운 모델로 발탁 된 2PM은, QQ현무2의 타이틀 곡’Shining in the night’과 뮤직비디오를 게임을 통해 공개하며 현지 팬들을 다시 한번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2PM은 4월 중으로 예정된 QQ현무2의 중국 현지 행사에 참석할 예정으로, 2PM의 방문과 QQ현무2의 타이틀 곡의 무대 퍼포먼스에 벌써부터 현지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는 후문이다.
 

한편 2PM은 30일 중국 광저우 아시아투어 콘서트를 위해 29일 오전 출국 했으며, 다가오는 5월 국내 컴백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