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공동모금회 통해 드림투게더 측에 기부금 전달

[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서울디지털대학교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국내 저소득층 아동의 꿈을 지원하는 후원금을 드림투게더 측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서울디지털대는 25일 KT원효지사 드림투게더 회의실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을 개최하고 성금 240만원을 전달했다. 이 날 행사에는 서울디지털대 정오영 부총장, 김수진 교수, 드림투게더 전병노 상임이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현경 사회공헌사업본부장 등 해당 기관 주요 인사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금은 서울디지털대가 지난 2월 ‘제3회 서울디지털대학교 미술상 전시회’를 개최하면서 재능기부에 동참한 아티스트, 서울디지털대 회화과 재학생, 지역아동센터 아동 등이 그린 엽서를 판매한 수익금이다. 전달된 기부금은 전국 10만여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재능과 문화예술 교육 후원에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기부금 전달식과 함께 서울디지털대는 드림투게더 측과 전략적 협약 체결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사회공헌 공동 프로그램 및 행사을 주최하고 시설물과 기자재도 공동 활용할 수 있다.

서울디지털대 정오영 부총장은 “이렇게 좋은 행사에 서울디지털대학교가 함께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다”면서 “단발성 행사가 아닌 장기적인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소외된 이웃을 돕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