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8, 19일 양일간 고베와 요코하마에서 8,000석 규모의 팬 콘서트를 가진 초대형 멀티 플레이어, 아시아의 남자 이준기!

그의 일본 팬콘서트를 관람한 아시아의 관객들이 “퍼포먼스와 감동은 물론, 유머와 서프라이즈 이벤트 모두를 경험 할 수 있는 독보적인 팬콘서트”라고 하나같이 썸-업(thumb-up)해, 지난 6월 중국 대륙 1만 명을 열광시킨 그의 열정과 재능을 다시금 아시아에 확인케 했다.

이번 일본 팬콘서트 기획에 참여하며, 이준기는 6월 중국의 뜨거웠던 팬콘서트 현장의 열기를 고스란히 가져오는 것은 물론, 뭔가 더 특별한 아이디어를 내고자 골몰했다.

그러던 중 평소 팬들이 평소 그토록 열렬히 원했던 본인 주연의 드라마 OST를 직접 불러 선물하는 것을 실행에 옮기게 되었다고 소속사인 멘토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18일 고베에서는 <개늑시> OST인 ‘미련한 가슴아’를, 19일 요코하마에선 <일지매>의 ‘화신’을 불렀는데, 처음에는 드라마의 주옥 같은 명장면이 초대형 멀티 LED화면을 통해 상영되었는데 갑자기 LED 화면이 반으로 쪼개지며 이준기가 드라마틱하게 등장해 관객들은 열띤 환호와 박수 갈채를 보냈다”고 전한다.

또한 “그가 노래를 마치자 마자 일본 팬들은 물론, 모든 관객들이 하나의 목소리로 ‘사이고’를 외쳐 계속되는 선창 속에 다음 노래를 잇지 못할 정도였다”고 덧붙였다. 그의 호소력 짙은 감미로운 중저음에 넋을 잃은 관객들은 하나 둘씩 울음을 터트려 혹시라도 안전상의 문제가 생길까, 현장의 모든 보안 요원들이 긴장의 태세를 늦출 수 없었다고 이번 팬콘서트의 진행과 보안을 맡은 일본의 클릭 코리아는 전했다.

그리고 이번 팬콘서트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요코하마 현장에서 벌어진, ‘희대의 노란곰 등장 이벤트’였다.

이준기는 1시간 전부터 입장을 기다리던 5,000여명 관객들 앞에 또 한 명의 도우미와 함께 직접 놀이동산의 단골 마스코트인 ‘노란 곰’으로 변장해, 현장의 사진 촬영 도우미로 활약했다.

이후 ‘팬미팅 토크’의 사회자가 ‘이준기’를 호명하자 ‘자신이 진짜 이준기’라고 주장하는 두 명의 노란 곰이 등장해 애교만점 댄스를 선보였고 이를 본 관객들은 바로 방금 전 자신들과 사진 촬영에 임했던 문제의 노란 곰과 동일한 인물인 것을 알고 일제히 웃음을 터트리며 웅성거리기 시작했다고.

“인형옷과 탈 덕분에 ‘J-STYLE’ 등 예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비록 엉거주춤 뒤뚱거리며 시연했지만, 그럼에도 진짜 ‘이준기’를 정확하게 가려낸 팬들은 시종일관 ‘가와이 이준기’를 외치며 번지는 웃음을 참지 못했다”고 소속사는 전한다.

사실 이는 일본 팬콘서트를 위해 퍼포먼스 준비를 하던 이준기가 낸 회심의 아이디어로, 지난 ‘에피소드2’ 공연 기획 당시에 준비했으나 컨셉상 진행을 유보했던 비밀 이벤트!

공연을 관람한 팬들 중, 자카르타에서 처음 <일지매>를 통해 이준기라는 연기자를 알게 되어, 이 공연까지 오게 되었다는 어느 팬은, 공연 자료를 위해 현장 인터뷰를 진행하던 관계자에게 “나는 연예인에 관심도 없었고, 영화도 많이 보는 타입이 아니다.

하지만 이준기를 통해 한국이란 나라를 알게 되었고, 또 그가 출연한 <일지매>를 통해 자신이 평소 관심 없었던 문화의 여러 방면의 볼 거리들을 향유할 수 있게 되어 ‘이준기는 어쩌면 내겐 은인과도 같은 존재!’”라고 극찬했다는 훈훈한 후문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여러 나라에서 이번 팬콘서트를 관람한 대다수의 팬들은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연기자고, 항상 최선을 다해 열정적으로 작품과 활동에 임하는 모습이 이준기가 가진 최고의 매력’이라고 답했다.

‘일 주일 만에 전석 매진이었지만 팬들의 정당한 볼 권리를 보장하고, 불이익을 방지하고자 매진 정보함구령이라는 극단의 조치까지 마다하지 않는, 진정한 멀티 플레이어 이준기! 자신에게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는 팬들을 위해 퍼포먼스와 드라마는 기본, 웃음과 감동까지 어우러진 ‘종합 선물 셋트’ 같은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아시아의 남자 이준기는, 현재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조은뉴스-권혜원 기자]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