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주 지역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3천 만원 상당 후원


(주)케이앤제이씨(대표 윤정현)가 자사의 콘택트렌즈 세척액 ‘드림아이 콘택트렌즈 솔루션’의 500만 병 판매를 기념해 판매 수익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드림아이 콘텍트렌즈 솔루션은 국내외 판매 호조로 시장 점유율이 늘어나면서 지난 한 해 동안 500만 병 판매를 기록했다. 이에 케이앤제이씨는 판매 수익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기로 결정하고, 지난 6일 상처 치료 연고 ‘더마케어’ 등 3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대전 지역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했다.

케이앤제이씨는 대전에 이어 광주 지역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도 2월 중 후원 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며, 기부한 물품은 세계 58개국 아동을 위한 구호 사업 등에 쓰여질 예정이다.

케이앤제이씨 윤정현 대표이사는 “기부는 인류 건강에 이바지 하려는 기업으로서 당연히 실천해야 하는 미션”이라면서 “우리 기업은 건강하고 밝은 꿈과 희망을 가지고 자라나야 할 우리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일반 시민과 기업체들의 아름다운 성원이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케이앤제이씨는 의약외품과 제약, 생활용품, 화장품 등을 아우르는 종합 유통 전문 회사로, 대표상품으로는 코골이 예방 스프레이 ‘노스노 스프레이’, 상처 치료제 ‘더마케어’, 스포츠 로션 ‘맨솔로오션’ 등이 있다. 이 가운데 ‘노스노 스프레이’는 순수 국산 기술로 개발한 국내 1호 코골이 방지 제품으로 현재 미국, 일본, 캐나다 등 10개국에 OEM 및 수출 계약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