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춘 신임회장 더욱 화합하고 발전하는 라이온스로 만들것 다짐

[(광주)조은뉴스=김현철 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광주)지구 광주아름다운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8일 오후 7시 30분부터 광주 상록회관에서 구제길 총재, 지구 회원.내외빈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에서 그동안 지역발전과 봉사정신 구현에 이바지해 온 아름다운라이온스 클럽 박판철 회장이 이임하고 제2대 회장으로 김용춘 신임 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행사는 라이온스 회의 진행 방법에 따른 의식행사, 신입회원 입회선서, 라이온스클럽 활동에 공헌이 많은 이들에 대한 표창, 취임회장 선서, 클럽기 이양 및 화환증정, 기념봉사사업 발표 순으로 1부가 진행됐고, 2부 만찬으로 이어졌다.

박판철 회장은 이임사에서 “이 시대는 우리의 힘을 필요로 하고 있다. 이 지역과 이 사회를 위해 이 시대에 우리가 어느 곳에서 어떤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을 우리는 잘 알고 있다”며 “더 크고 보람있는 아름다운라이온스클럽의 위상을 빛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용춘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아름다운라이온스클럽의 역대회장과 회원들이 쌓아온 업적을 이어받아 더욱 화합하고 발전하는 라이온스로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참여하여 즐겁게 봉사하자는 슬로건으로 지역에서 최고의 봉사단체로 거듭나자”고 말했다.이날 취임식에서는 국제 협회장 메시지와, 신입 회원 입회 선서도 함께 진행됐다.


▲총재 표창 박판철 전임회장, 오양님 LT ▲지대위원장 표창 김용춘 회장, 박용화 전 총무 ▲유공 라이온스상 박강복 TT, 조정애, 신명자, 차학종, 김희월, 나미행, 김두식 라이온

한편 광주아름다운라이온스클럽은 2011년 9월 20일 준비총회를 개최하고, 10월 25일에는, 국제헌장 전수식을 갖고 초대회장으로 박판철 회장이 취임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