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아름다운 얼굴’로 선정된 한예슬이 이번에는 애칭 바람을 몰고 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예슬은 ‘무비위크’가 2005년부터 국내 유명 사진작가들이 선정하는 ‘아름다운 얼굴’ 설문에서 김혜수, 신민아 등과 함께 아름다운 얼굴 20에 선정되는 영광을 차지했다. 또한 카페베네의 모델로 활동하며 커피전문점 브랜드의 애칭바람까지 불게 해 톱모델로서의 막강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예슬커피’란 애칭으로 유명세를 탄 카페베네는 새로운 애칭 공모전을 실시하며, ‘한예슬커피’의 후속주자를 네티즌과 함께 찾고 있다. 특히 애칭 당첨자에게는 많은 상금도 제공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수많은 참여자가 ‘예슬다방’ ‘숲다방’ ‘좋다방’등 재밌는 애칭을 올려놓고 있다.

특히 한예슬의 애칭 공모전은 카페베네는 물론 타 커피전문점 업계 전반으로까지 애칭 바람을 불러 오고 있어 때 아닌 애칭 열풍을 불러오고 있다.

더욱이 대다수 커피전문점이 원재료의 특성상 외국어인 점을 감안할 때, 이번 애칭 열풍은 커피전문점 상호의 한글화는 물론 과거의 향수, 토속적인 분위기 등도 만끽할 수 있어 그 의미가 더욱 깊다.

현재 카페베네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한예슬 애칭 공모전은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7월 15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아울러 당첨자에게는 상금 400만원과 동남아여행티켓 등 푸짐한 선물도 준비돼 있어 네티즌의 관심을 더욱 높이고 있다.

[조은뉴스-남보미 기자]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