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김지현 기자] 영화, CF분야에서 종횡무진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한예슬이 배우 지망생들이 뽑은 최고의 멜로 상대역으로 꼽히는 영광을 차지했다.

iHQ의 연기트레이닝센터 'C.A.S.T. by iHQ'는 지난달 23일부터 이달 5일까지 배우지망생 1천299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강동원과 한예슬이 '멜로영화의 주인공을 함께 할 상대역으로 누구를 선택하겠나'라는 질문에 각각 남녀 1위로 선정됐다.강동원은 429표, 한예슬을 372표로 1위에 올랐고 정우성과 장동건, 송혜교와 임수정이 그 뒤를 이었다.

iHQ 관계자는 “한예슬이 CF는 물론 영화 '몬스터 & 에어리언'에서 멋진 목소리 연기를 보여주는 등 ‘팔색조’다운 변화무쌍함을 보여주고 있어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보인다. 또한 섹시하면서도 지적인 이미지와 편안한 이미지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점도 많이 작용하지 않았나 싶다.”고 밝혔다.

더욱이 한예슬은 최근 커피전문점 카페베네 모델로 활동하며 친구와 연인들이 다정하게 커피를 마시는 분위기가 쉽게 연상되는 점도 1위를 차지한 요인으로 뽑히고 있다.

아울러 이번 설문조사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살 수 있는 기회가 하루 주어진다면 누구로 살고 싶나'라는 질문에는 조인성이 387표, 전지현이 462표로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하정우와 김혜수, 3위는 송강호와 전도연이 뽑혔다.

한편, 한예슬은 카페베네 압구정점 오픈을 기념하는 팬사인회를 17일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