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박용섭 기자]   청주시(시장 한범덕)는 오는 22일 오후 2시 청주시 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제30회 청주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국내 최고의 풍수 인테리어 전문가 이성준 세원디앤씨 대표이사를 초청해 '행운과 복을 불러오는 풍수 상식'란 주제로 열린다.

이날 강좌는 "그간 잘못 이해하고 있던 풍수 상식 및 풍수의 올바른 이해를 통한 인테리어로 건강과 행운을 불러올 수 있다"고 강의할 예정이다.

또 전통 풍수의 알맹이를 실생활의 살림살이와 주거생활 공간에 적용해 행복하고 윤택한 삶을 만들어 가는 풍수를 접목한 인테리어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 대표는 중앙대 건설대학원을 수료하고 한국금융연수원 초빙강사, 청주대학교 인재개발원 초빙강사를 역임했다.

또한 KBS, MBC, SBS, EBS TV와 케이블 TV 및 라디오 프로그램에 다수 출연해 풍수 기 인테리어를 일반에 소개했으며며, 대기업, 공기업, 지자체 등에 출강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주요저서로는 '氣가 통하는 인테리어', '우리 아파트 氣 살리기', '침대위치만 바꿔도 인생이 달라진다', '잘되는 집은 뭐가 다른 걸까?', '氣, 풍수 인테리어로 질병을 다스린다' 등 다수가 있다.

시 평생학습지원담당은 "청주아카데미는 사회 각 분야의 저명인사를 초빙해 시민에게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접할 수 있는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 시민 교양과 행복지수를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