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경영의 핵심노하우 전수를 위한 병원홍보마케팅 실무과정 개최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병원경영의 필요성은 크게 대두되어 가고 있고 의료소비자인 환자들의 욕구도 점점 다양해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병원은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가치를 높여줄 수 있는 홍보마케팅 전문가들이 부족하고, 의료소비자들은 병원에 대한 제대로 된 정보를 습득하는게 어려운 현실은 지속되고 있다.


이러한 위기를 극복하고자 부산·경남권 유일의 병원전문컨설팅그룹 엠케이(MK파트너스, 엠케이파트너스)에서는 10여 년 간 의료기관의 경영컨설팅의 경험을 토대로 병원홍보마케팅이 갖추어야 할 기본적인 원칙과 새로운 변화와 트렌드를 따라잡는 “병원홍보마케팅의 기초 실무(초급)”교육과정을 오는 11월 개최한다.

본 교육을 주최하는 엠케이 정민영 대표이사는 “이번 교육을 계기로 의료기관의 홍보마케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인재를 양성하고, 비용대비 효과적인 병원 홍보마케팅을 목표로 하는 홍보 Tool과 노하우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교육기간은 11월 매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1일 과정)되며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으며, 신청자격으로는 의료인 상담실장·코디네이터 간호사, 홍보마케팅 담당자 등 의료관계자 등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고, 각 과정별 12명 선착순 모집한다.

특히, 본 과정을 수료하는 사람에 한해 수료자에 한해 전원 교육과정 이수증 발급할 계획이며, 지속적인 1:1 경력관리, 자기계발, 취업관련 상담서비스를 평생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