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역 우수고객 430명 초대해 만찬의 시간 가져…레이저쇼 난타 등 문화공연 선보여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천호식품은 7월 8일 저녁 6시 부산 롯데호텔에서 우수고객 430명을 모시고 <우수고객 초청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행사에는 천호식품 김영식 회장이 참석해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들으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럭셔리&컬쳐’의 컨셉으로 고급 만찬과 와인과 함께 레이저쇼와 난타 공연 등 문화 공연 행사가 진행됐다. 지치기 쉬운 더운 여름에 고객들에게 여유와 시원한 기운을 전하기 위해 익사이팅한 공연을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다양한 볼거리로 오랫동안 천호식품을 애용해준 고객들에게 여름의 뜨거운 축제를 선사했다.

이날 참석한 고객 중 한 명은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문화 공연을 즐겼다”며 “천호식품만의 각별한 고객 사랑이 계속 됐으면 좋겠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무엇보다 거창하기만 한 다른 행사와 달리 가족처럼 편안한 분위기 속에 진행되어 신나게 즐길 수 있었다는 평가가 두드러졌다.

또한, 푸짐한 경품행사도 진행됐다. 행운권 추첨을 통해 노트북, 로봇청소기와 차량용 블랙박스, 백화점 상품권, 명품 화장품 등이 제공됐다. 뿐만 아니라 천호식품 베스트셀러 ‘마시는산수유진액’과 신제품 ‘먹는피부수분’도 선물로 증정했다.

천호식품 김영식 회장은 “고객에게 건강한 몸을 위한 제품과 함께 건강한 마음을 위한 엔도르핀을 전하고 싶었다.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를 계속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이 날 참석한 고객들의 높은 만족에 힘입어 천호식품은 고객 초청 행사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확대해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