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조은뉴스=장유진 기자]  시몬스침대가 27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발표한 ‘2011 THE PROUD 대한민국명품’에 4년 연속 선정되었다.

KMAC는 세계적 수준의 명품화를 추진하고 있는 상품을 선정하기 위해 총 1만 9000여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한국소비자평가연구원의 1대1 면접조사, 전문가 설문조사를 진행하였다.

시몬스침대는 이번 조사를 통해 ‘대한민국명품지수 1위’와 ‘주목 받는 신상품’ 부문(백케어)에 선정되었다. 특히 대한민국명품지수 부문에서 4년 연속 선정되며 침대업계 최고 명품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하였다.

시몬스침대는 편안하고 안락한 잠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첨단 연구설비를 갖춘 R&D센터를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다. 특히 개인별 체형에 맞추어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는 퍼펙트 페어 시스템(Perfect Pair System) ‘인디비쥬얼’ 매트리스와 전자파 걱정 없이 흔들림 없는 편안함에 따뜻함까지 누릴 수 있는 ‘백케어(BackCare)’ 매트리스를 통해 우수한 기술력을 다시 한번 입증받았다.

시몬스침대는 ‘이번 수상은 저희를 아껴주고 사랑해주신 고객 덕분’이며 ‘고객들에게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여 대한민국 국민의 웰빙 생활에 이바지하는 명품침대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