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조은뉴스=이승연 기자]  친환경 유산균, 홍삼 등으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는 건강전문기업 ㈜이롬(대표 남궁현, www.erom.co.kr)은 오는 6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한식 가정 요리의 대가 심영순의 향신양념 브랜드 생스(生’s) 100배 즐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스 100배 즐기기’ 이벤트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지향하는 주부들을 위한 것으로 건강전문기업 이롬의 건강한 행복을 나누는 모토의 일환으로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동안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홈페이지뿐 아니라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도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6월 27일부터 7월 31일까지 생스로 만든 맛있는 요리 사진을 레시피와 함께 이롬 홈페이지에 올리면 선정하여 이롬리페어 공기청정기(1명), 황성주우리콩, 검은콩두유 각 1박스(10명), 생스 심영순 향신양념7종(30명)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이롬의 대표 브랜드 생스는 한식 요리의 대가인 심영순 선생의 양념비법을 제품화 한 것으로 누구나 쉽고 건강한 맛을 낼 수 있도록 하는 개발원칙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제공되고 있다. L-글루타민산나트륨(향미증진제), 합성착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요리의 맛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이롬 홈페이지(www.erom.co.kr) 및 모바일 홈페이지(http://m.eromthank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문의는 전화(080-345-1111)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