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교육발전기금 4백만원 지역인재양성 기금으로 기탁

고흥군기독교연합회(대표 김용희목사)는 2일 고흥군청대회의실에서 박병종 고흥군수, 기관단체장, 교계지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가와 고흥군을 위한 조찬기도회를 개최했다.

1부는 이선행 목사의 진행으로 나로도 중앙교회 박선모 목사, 송산교회 송일조 목사, 남양교회 정길성 목사의 특별기도가 있었으며, 2부에는 본회 회장인 김용희 목사의 진행으로 박병종 고흥군수 인사말씀에 이어 함채규 고흥군의회의장과 김학중 고흥경찰서장의 축사가 있었다.

이날 박병종 고흥군수는 “군민이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할 때 고흥 번영과 융성의 꽃은 활짝 피어난다고 믿으며, 신도 여러분께서도 지역 통합과 발전에 더욱 간절히 기도해 주시기를 바란다”며 “지역 경제를 살리고 군민의 근심과 어려움을 해소하는데 전력을 다하며, 더 낮은 자세로 군민을 섬기고 사랑과 나눔을 통해 복지공동체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에는 고흥군기독교교회연합회에서 4백만원의 교육발전기금을 사단법인 고흥군교육발전위원회(이사장 박병종 고흥군수)에 기탁 했다.

교육발전기금은 (사)고흥군교육발전위원회에서 다른 지역과 차별화된 교육 인프라 구축으로 지역 사회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핵심리더를 양성하고 다양한 교육환경 개선사업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으며, 현재 46여억원의 기금이 조성되고 정기적으로 후원하는 회원은 7백명을 넘어 매월 1천만원 이상의 후원금 납부로 100억원 조성목표 달성에 브레이크 없는 질주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