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회(대구광역시 인가 비영리민간단체, 회장 김영문 계명대학교 교수)는 수공예 창업에 관심이 있는 실직자, 주부, 직장인, 대학생 등의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1월 22일(목), 14:00-16:00, 계명대학교 대명캠퍼스 벤처창업보육사업단 교육장에서 '천연비누, 천연화장품, 아로마양초 창업교육'를 개최한다.

최근 주부들이 가장 관심을 갖고 있는 창업분야 중의 하나가 바로 수공예분야이며, 그 중에서도 천연비누, 천연화장품, 아로마양초 제조 및 판매업에 관심을 갖고 예비창업자들이 날로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아울러, 2-3개월말 배우면 누구나 창업을 할 수 있으며, 점포비용을 포함하여 2-3천만원 정도면 창업이 가능해서 다른 창업분야에 비해 위험이 낮은 분야이기도 하다.

이번 창업교육에서는 천연비누/천연화장품/아로마양초 제품만들기 시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의 매출올리기 방법, 천연비누/천연화장품/아로마양초 창업노하우 전수, 천연비누/천연화장품/아로마양초 창업성공사례 소개 등에 대해 전임경 미시우먼 대표가 특강을 한다.

전임경 대표는 현재 천연비누, 천연화장품, 아로마양초를 만들 수 있는 재료와 완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인터넷쇼핑몰 미시우먼(www.missywoman.com)을 운영하고 있으며, 계명대학교 벤처창업보육사단의 입주기업이다.

이번 세미나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창업길라잡이(cafe.daum.net/isoho2jobs)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석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