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기자]  오는 9월 1일 첫 디지털 싱글 ‘ROUND 1(라운드 원)’을 발표하는 남성 6인조 신인 아이돌 그룹 ‘달마시안’ 의 멤버 ‘드라마 (DRAMA)’가 데뷔 전 촬영 했던 UCC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네티즌 사이에서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미스터 다니엘 꼬시기’ UCC는 달마시안 멤버 드라마와 최고의 아이돌 그룹 ‘비스트’ 의 ‘요섭’이 함께 촬영한 영상이다. ‘미스터 다니엘 꼬시기’에서 다니엘은 ‘드라마’의 본명으로 영화 ‘미스터 로빈 꼬시기’를 인용해 만들어낸 제목이다.

이 둘이 촬영한 UCC는 총 4편으로 구성되었으며 ‘요섭에게 드라마가 생활영어를 가르쳐 주는 형식’으로 연예계 데뷔 전 그들이 연기하는 모습과 가창력도 엿 볼 수 있는 재치 만점의 영상이 담겨져 있다.

외국인이 길을 물을 때 당황하지 않고 직접 손을 잡고 안내하는 가슴 따뜻한 동영상으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공감을 이끌어낸 '미스터 다니엘 꼬시기 4탄'은 모 스포츠지가 선정한 주간 TOP 5 UCC 중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 영상을 본 네티즌은 ‘비스트 요섭과 함께 UCC를 찍었던 다니엘이 드디어 데뷔를 해서 반갑다’ , ‘재밌는 구성으로 이루어진 UCC여서 기억에 남았는데 이 둘이 나란히 데뷔하게 되어 신기하다’ , ‘둘이 함께 TV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 며 많은 소감을 남겼다.

INATI(이나티) , DAYDAY (데이데이) , DARI (다리) , JISU (지수) , DRAMA (드라마) , YOUNGWON (영원) 총 남성 6인조로 이루어진 달마시안은 모든 멤버들이 5년의 기본 연습생 생활을 거친 경험이 있는 실력파 아이돌 그룹이다.

또한 만능 엔터테이너 MC몽이 직접 발굴 하여 무려 6년 동안 준비한 팀으로 음반관계자부터 수 많은 음악 팬들로부터 지속적인 관심을 받아왔다.

달마시안은 오는 9월 1일 첫 디지털 싱글 ‘라운드 원’을 발매 하고 9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대중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