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에 기여하고자, 엘에스원

현대인들이 각종 질병과 스트레스에 쉽게 노출되는 요즘, 건강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금연과 운동을 생활화하는 것은 기본이고, 유기농, 건강기능관련식품들을 찾아다니며 건강관리에 힘 쏟고 있는 추세.

이에 걸맞게 건강식품 수입전문 업체인 엘에스원(대표:강남진)은 세계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천연과일 노니를 선보여 최근 웰빙 트렌드에 맞춰 가고 있다.

일명 수퍼푸드 노니는 남태평양 청정지역인 타히티라는 열대지방에서 자생하는 야생식물로 수천 년간 폴리네시아 원주민들 사이에서 민간요법으로 널리 이용되어 왔다.

화산성 토양에서 자라는 노니는 다량의 미네랄을 함유되어 있어 피부 미용에 좋을 뿐만 아니라

이 열매는 살균, 진통, 세포의 재생에도 효과적이어서 노화방지에 도움이 되며, 효소의 구조를 강하게 변형시켜 우리 몸의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몸의 성장, 유지, 회복 하는데 있어 필요한 핵심요소가 함유되어 있다.

또한, 세포를 재생시켜 기능을 활성, 성장시키고, 신체 내 세포막의 단백질 효소을 강화해 영양분이 세포내로 쉽게 흡수될 수 있게 도와주며, 프로제로닌(세포에 영양소를 공급하는 제로닌을 생성)이라는 주성분은 소장 효소를 활성화 시켜 비만예방에 도움이 된다.

국내외 시장조사와 분석을 통해 그 효능이 입증된 노니는 미국 다이나믹 헬스사(Dynamic Health)에서 까다로운 공정 과정을 거쳐 FDA(미국식품의약국)에서 검증됐으며 이미 미국, 일본에선 최고의 건강식품으로 알려졌다.

엘에스원 강남진대표는 “노니열매를 껍질이나 씨가 없는 순수한 상태로 120일 이상 저온숙성 시켜 효소가 살아있는 상태로 제공된다”며 “흡수력을 높이기 위해 파우더, 캡슐 등의 형태보다 주스 타입을 선호한다”고 밝혔다. 또, 전통적인 노니 제조법으로 완벽한 자연 상태의 맛그대로 소비자들에게 찾아갈 것이다.

(주)엘에스원은 최고의 웰빙 상품만을 엄선해 수입한다는 자부심과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노니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알려 국민건강에 기여하고자 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