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설안전기술(주) 회사를 부산기술사회에 소개하는 이상호 회원
한국건설안전기술(주) 회사를 부산기술사회에 소개하는 이상호 회원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부산기술사회(우종열 회장)는 지난 20일 부산기술사회 회원사인 한국건설안전기술(주)(이상호 대표) 방문을 성료했다.

이번 2024년 1분기 탐방 내용은 한국건설안전기술(주) 업역과 활동내용 소개 및 회사내부 업무공간 안내가 있었다.

부산기술사회 우종열 회장은 “부산기술사회 회원인 이상호 대표의 한국건설안전기술 업체 소개를 들으며 회사내부를 견학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한국건설안전기술(주) 이상호 대표
한국건설안전기술(주) 이상호 대표

부산기술사회 재정담당위원회 부회장인 한국건설안전기술(주) 이상호 대표는 “인명존중, 고객만족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현대사회의 각종 재난의 증가에 따른 시설물 안전 확보와 견실한 안전 시공을 위해 신축 시설물의 견실시공 및 안전성 확보를 위한 예방 점검을 하고 있다. 기존 시설물의 재난과 위험 예방 점검 및 진단 유지관리, 시설물의 안전성평가 및 보수보강 설계 지원에 관련된 전문가와 우수한 기술 인력을 우리 회사는 확보하고 있다."며 회사소개를 했다.

한편 부산기술사회는 올해 2024년에도 부산기술사회 이사회, 기술사의 날, 본회 및 부산기술사회 정기총회, 부산기술사회 걷기대회, 부산기술사회 CPD교육, 부산기술사회 현장 워크숍, 부산기술사회장배 골프대회, 전국기술사대회, 달력 제작, 한일기술사 국제 콘퍼런스 등을 진행하며 부산기술사의 인식개선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